본문 바로가기

Photo Archive

Manhattan

Manhattan



2013. 6. 3


Top of the Rock @ New York


Photo by Ko Jaehyun










뉴욕 록펠러센터 전망대 'Top of the Rock'에서 찍은 맨하탄의 모습이다.


아침에 비가 많이 와서 결국 전망대에 오르지 못할 것 같았는데,


기적처럼 날씨가 맑아져서 그 유명한 록펠러센터 전망대에서의 맨하탄을 볼 수 있었다.


비가 오다 날이 맑아져서 그런지 구름마저도 입체감 있는 아주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었다.


사진의 매력...아니 마력이 바로 이것이다.


이 사진 한장을 보면서 그날 내가 눈에 보고 느낀 것들이 선명하게 지나간다.


거짓말 같지만 그날 바람에 빗방울이 내 얼굴을 스치던 느낌과,


축축한 거리의 느낌...그리고 냄새들...


거실에 걸려있는 이 사진을 보면서


나는 매일 맨하탄의 5번가를 따라 걷고 있을 것이다.......




의미있는 사진이라 프린트해서 액자에 담았다.


함께 뉴욕을 여행했던 동료들과 하나씩 사진을 나누어 기념으로 소장하기로 했다.


그리고, 액자 뒤엔 나의 친필로 제목과 장소, 그리고 사인을 남겼다.....


먼 훗날 이 사진이 소더비 경매장에 나올 날이 있다면 좋겠군^^;;;;



추억을 거실에 전시해 두고 오래오래 되새겨볼 예정이다.


다시 가고 싶구나....맨하탄.....



P.S 프린트한 사진은 총 4장.... 모두들 잘 간직하시길...^^

'Photo Arch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 부산다움 Only One과정 교육 후기  (6) 2013.11.27
블록으로 만든 주차장  (0) 2013.10.29
부산 페이스 뮤직(Faith Music) 방문기  (0) 2013.10.14
선물  (0) 2013.09.08
Lotus Flower  (0) 2013.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