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파파 유튜브채널

[전국일주 5일차] 춘천 소양호, 레고랜드, 소양강 스카이워크, 세종시로 이동

갑작스런 결정으로 무작정 떠난 전국일주 이야기...

#전국일주 #자동차전국일주 #오토캠핑

 

[5일차]

1. 춘천 소양호

원주에서 아침 일찍 출발해 춘천 소양호에 도착했습니다.

이른 아침 소양호의 잔잔한 풍경을 보며 이번 전국일주의 의미를 다시 되새겨봅니다.

산과 호수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소양호... 춘천의 매력이 이 곳에 다 담겨진 듯 느껴졌습니다.

 

2. 춘천 레고랜드

춘천시내에서 춘천대교를 건너 하중도로 넘어가면 넓은 하중도에 레고랜드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조금은 생뚱맞은 느낌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춘천의 명물로 자리잡지 않을까....

레고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들러야할 필수 코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꼭 방문할거에요 ㅎㅎㅎ

 

3. 소양강 스카이워크

통유리 길이가 상당히 길어서 걷는 내내 잔잔한 스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입장시간은 오전 10:00 부터이며, 입장료는 2,000원입니다.

다만, 입장권을 구매하면 춘천사랑상품권 2,000원을 다시 주는데요~ 결국 입장은 무료가 되겠네요.

상품권으로 관람후 춘천시내에서 사용하면 됩니다. 정말 좋은 아이디어네요~

저는 스카이워크 주차장 앞에 편의점에서 시원한 커피 하나 사먹었습니다.ㅎㅎㅎ

 

4. 세종시

세종시를 떠난지 2년이 다되어 가는데요 2년 사이 세종시의 스카이라인이 많이 바뀌었네요..

갈수록 도시의 면모를 갖추는 느낌입니다.

세종시에서 보고싶던 형님을 만나 맛있는 보리굴비 한 상으로 저녁식사하고

핫플레이스 나성동에서 시원한 맥주를 마시며 5일차 일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내용에 공감하시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 촬영장비 : 고프로 10 + 아이폰 13pro

* 촬영편집 : 맥북프로 + 파이널컷프로

 

#전국일주 #홀로전국일주 #자동차전국일주 #초보캠핑 #육아휴직 #육아휴직아빠 #고프로 #gopro10 #맥북프로 #macbookpro #파이널컷프로 #finalcutp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