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파파 유튜브채널

[전국일주 6일차] 포켓몬빵 득템, 보령 대천해수욕장,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인천 송도센트럴파크, 월미도

갑작스런 결정으로 무작정 떠난 전국일주 이야기...

#전국일주 #자동차전국일주 #오토캠핑

 

[6일차]

1. 대천해수욕장에서 만난 포켓몽빵

대천해수욕장에서 간식 사기 위해 들어간 편의점에서 우연히 포켓몬빵을 득템했습니다.ㅋㅋ 대박!

부산에서는 그렇게 구하려고해도 구하지 못했는데 보령 대천해수욕장 편의점에서 구했네요 ㅎㅎ

전국일주의 묘미가 이런게 아닐까 생각합니다.ㅎㅎㅎ

 

2.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보령해저터널을 지나 도착한 안면도..

편안한 느낌의 꽃지해수욕장은 일몰의 성지이기도 하지요...

평소 사진으로만 봤던 곳을 실제로 가보니 행복했습니다.

아름다운 이 곳에 일몰을 못보고 가게 되어 무척 아쉬웠네요...

 

3. 인천 송도센트럴파크

상당히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곳이더군요...

송도 자체는 새로운 세상인 듯 느껴집니다.

멋진 빌딩숲 사이에 센트럴파크가 자리잡고 있고 사슴도 볼 수 있다니...

인천 클라스가 장난이 아니군요 ㅎㅎㅎ

 

4. 월미도

월미도 들어가는 길에 공장과 사일로가 보여서 길을 잘못 들었나 싶었는데

도착하니 완전 다른 세상이었습니다.

날씨가 흐려 아쉬웠네요...

놀이공원에 디스코팡팡은 보는 즐거움도 있었네요~

인천상륙작전을 했던 바로 그것이 월미도인지 이번에 알았네요~

 

내용에 공감하시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 촬영장비 : 고프로 10 + 아이폰 13pro

* 촬영편집 : 맥북프로 + 파이널컷프로

 

#전국일주 #홀로전국일주 #자동차전국일주 #초보캠핑 #육아휴직 #육아휴직아빠 #고프로 #gopro10 #맥북프로 #macbookpro #파이널컷프로 #finalcutpro